다양한 색상의 채소가 면역력 증가시켜….- RNX TV

다양한 색상(무지개 색상) 의 채소가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면역체계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거트와 마늘과 같이 몸에 이롭지만 색상이 없는 음식들도 있지만, 당신의 식단을 무지개(다양한 색상)라고 생각하는 것은 최적의 면역체계를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홍고추는 항산화제로 포장되어 있고, 비타민 C가 1톤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6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당근은 비타민 A의 놀라운 공급원으로, 전염병에 대한 내성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몬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소화관의 독소를 완화시킨다. 케일, 브로콜리, 양배추와 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엔돌 화합물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특정 종류의 암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루베리는 항산화 슈퍼푸드로 혈압을 낮추고 산화 피해로부터 DNA를 보호한다. 콩은 대장의 이로운 박테리아를 증가시키고 5가지 다른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면역력 #비타민 #채소 #건강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