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의 폴 러드, ‘고스트버스터즈 2020’로 돌아온다.- RNX TV

0
4

마블영화 ‘앤트맨’의 주연 배우로 유명한 폴 러드가 ‘고스트버스터즈 2020’에 합류한다.

1984년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의 3번째 시리즈인 이번 영화는 제이슨 라이트만이 감독을 맡았다.

제이슨 레이트만은 “나는 폴 러드와 함께 일하고 싶었다. ‘고스트버스터즈’에 합류하게 되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슨 레이트만은 첫 ‘고스트버스터즈’ 영화를 만든 이반 라이트만 감독의 아들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기도 하다.

‘고스트버스터즈 2020’에는 폴 러드를 비롯해서 ‘기묘한 이야기’ 배우 핀 울프하드가 출연한다.

이미 ‘고스트버스터즈 2020’에서 자신의 역할을 확인했으며, ‘나를 찾아줘’, ‘더 포스트’의 여배우 캐리 쿤은 이 영화에서 싱글맘 역으로 협의 중이다. 핀 울프하드는 그녀의 아들역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고스트버스터즈 2020’는 배우들과의 계약을 끝내는 즉시 바로 제작에 착수할 예정이다.

한편, 첫번째와 두번째 시리즈에 출연했던 시고니 위버도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앤트맨 #폴 러드 #고스트버스터즈 2020 #제이슨 레이트만 #핀 울프하드 #캐리 쿤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댓글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