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an trailer public…”mixed reaction”- RNX TV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실사화 영화 중 ‘뮬란’의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오랫동안 기대했던 ‘뮬란’의 예고편에서는 1/1000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유역비가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지만 이를 본 반응은 엇갈렸다.

유역비가 연기한 단호한 표정으로 화려한 무술을 하는 뮬란의 모습을 보고 영화 ‘뮬란’이 기대된다는 의견이 있는 반면 원작인 애니메이션 ‘뮬란’의 유명 OST ‘리플렉션’이 나오지 않는 것이 아쉽다며, 그저 영어가 나오는 중국 영화 같다는 평이 나오기도 했다.

영화 뮬란은 중국 자본이 들어갔기 때문에 중국 무술 영화로 유명한 배우들인 견자단과 이연걸이 출연하였고, 중국 영화 특유의 느낌이 나는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뮬란’ 실사화의 감독을 맡은 니키 카로는 ‘이번 영화는 뮤지컬 영화가 아니지만 음악을 비중있게 등장시켜 좋은 방향으로 활용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뮬란’의 실사화는 2020년 3월에 개봉될 예정이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Mulan #뮬란 #디즈니 #trailer #유역비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