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새로운 모바일 비디오 게임 나온다.- RNX tv

0
11

방탄소년단(BTS)의 새로운 모바일 비디오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지난 수요일 넷마블과 함께 새 모바일 게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혼돈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나서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는 파티를 보여준다.

“우리의 모든 시련이 끝난 것처럼 보일 때, 절망은 항상 우리를 기다린다. 새로운 운명이 칠흑 같은 어둠에 싸여 있었다. 누가 구해야 하는가? 미래를 여는 영혼의 지도는 어디에 있는가?”

방탄소년단은 4월에 EP ‘Map of the Soul: Persona’를 발매했으며 6월에 넷마블을 포함한 또 다른 모바일 게임인 ‘BTS Word’를 출시하기도 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지난 6년 동안 녹음과 공연을 끝으로 장기간의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보도되었으며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휴식은 데뷔 후 끈질기게 목표를 향해 달려온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재충전 및 뮤지션과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선보일 준비를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방탄소년단 #BTS #모바일 비디오 게임 #Map of the Soul: Persona #BTS Word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댓글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