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래퍼 카디 비, 과거 성추행 경험 고백…”미국 연예계에서 자주 일어나는 일” – RNX tv

미국 래퍼 카디 비가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카디 비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방송된 ‘언톨드 스토리스 오브 힙합’에서 성폭행을 당한 과거의 경험을 자세히 이야기했다.

카디 비에 따르면, 그 성폭행은 익명의 유명 잡지사로 촬영을 하기 위해 갔을 때 발생했다고 한다.

그녀는 “나는 이 잡지사와 사진사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촬영하러 갔을 때 사진사는 나에게 ‘그래, 이 잡지에 들어가고 싶니?’라고 말하며 다가오더니 성기를 꺼냈다. 나는 너무 화가 나 그 자리에서 촬영을 거절하고 빠져나왔다.”라고 말하며 그 당시 얼마나 황당하고 화가 났었는지 이야기했다.

이어 카디 비는 “나는 이 사실을 잡지사 사장에게 이야기했는데 그는 ‘그래서 그다음엔?’이라고 되묻고 쳐다보기만 했다. 미국 연예계에는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난다.”라고 덧붙이며 더욱 어이없는 일을 당했다고 전했다.

비록 그녀는 그 당시에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지만, 만약 그 남자가 자신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면 기꺼이 그들을 폭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카디 비 #성추행 #성폭력 #잡지사 #미투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