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가 합법이 된 미국, 최초의 대마초 카페 오픈…대마초 추천 직원도 있다? – RNX tv

대마초가 합법이 된 미국에서 최초의 대마초 카페가 문을 열었다.

‘로웰 팜스: 대마초 카페’라는 이름의 가게는 지난 1일(현지시간) LA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문을 열었다.

로웰 카페는 웨스트 할리우드의 8개 대마초 카페 중에서 합법적인 라이선스를 받은 첫 번째 가게이다.

이 가게의 셰프인 안드레아 드러머는 대마초의 화학성분인 THC와 CBD를 넣은 요리로 유명하다.

또한 이곳에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대마초를 모르더라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라워 호스트’가 있다고 대기하고 있다.

로웰 카페는 “로웰 카페는 경험자는 물론 초보자도 환영하는 분위기에서 대마초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첫 번째 가게이다.”라고 전하면 대마초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환영했다.

한편, 로웰 팜스: 대마초 카페는 기본 요리도 준비되 있으며 대마초 농장과 계약되 있어 농장 직송으로 대마초를 공수한다고 전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대마초 #마약 #합법 #미국 #가게 #레스토랑 #카페 #로웰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