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이지만 매력적인 할리 퀸의 영화 ‘Birds of Prey(버즈 오브 프레이)’ 예고편 공개 – RNX tv

2일(오늘)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악당 할리 퀸 영화 ‘Birds of Prey(버즈 오브 프레이)’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 퀸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등장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그 마고 로비의 할리 퀸이 중심이 되는 영화로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후 조커와 헤어져 누군가의 부하라는 직급에서 해방되는 이야기이다.

또한 이완 맥그리거가 연기하는 블랙 마스크가 할리 퀸을 노려 그와의 화려한 액션신이 준비되어 있다.

이때 할리 퀸은 해방을 원하는 여자들에게 “놈이 우리 모두를 노려”라고 말하며 힘을 합치자고 제안한다.

제안을 받은 건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의 ‘헌트리스’와 저니 스몰렛이 연기하는 ‘블랙 카나리’ 등이다.

이들 외에 로지 페레즈의 ‘르네 몬토야’와 크리스 메시나의 ‘빅터 즈사즈’도 출연한다.

또한 ‘Birds of Prey(버즈 오브 프레이)’의 감독은 중국계 미국인 케티 얀이 맡았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마고 로비의 할리 퀸이라 많은 네티즌들이 큰 기대를 갖고 있다.

한편, ‘Birds of Prey(버즈 오브 프레이)’는 2020년 2월에 개봉될 예정이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할리 퀸 #버즈 오브 프레이 #조커 #수어사이드 스쿼드 #마고 로비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