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대선 경선 유력 주자 조 바이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탄핵 촉구 – RNX tv

민주당의 대선 경선 유력인 주자 조 바이든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탄핵 촉구했다.

조 바이든은 지금까지 트럼프 탄핵에 대해서 “조사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탄핵할 수밖에 없다.”라는 식으로 간접적으로만 언급했었다.

그러나 지난 8일(현지시간) 조 바이든은 선거 연설에서 트럼프의 탄핵을 요구했다.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는 취임선서를 어기고, 국가를 배신했다. 우리의 헌법과 민주주의, 우리의 기본적 청렴을 지키기 위해서는 그가 탄핵되어야 한다.”라며 트럼프의 행동을 비판했다.

그의 발언은 최근 트럼프가 탄핵 심문에 협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러한 행동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말과 행동으로 의회 조사에 응하지 않고 정의를 방해했다. 그는 세계와 미국 국민들이 볼 때 확실히 유죄이다.”라고 덧붙였다.

바이든 부통령은 트럼프의 탄핵 심문 기폭제가 된 것으로 유명한 우크라이나 전화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발언을 이어갔다.

조 바이든 “미국은 재선에 성공하기 위해 자신이 가진 모든 권력을 남용할 사람을 대통령으로 둘 수 없다. 그의 거짓말은 대통령으로서의 무능과 일치한다.”라고 말하며 트럼프을 무능력한 대통령이라 비판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도널드 트럼프 #탄핵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전 부통령 #우크라이나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