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배우 쿠바 구딩 주니어, 여성 3명 추가 성추행 의혹…성추행 혐의 강력 부인은 거짓말? – RNX tv

미국 배우 쿠바 구딩 주니어가 자신을 성추행 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3명 더 늘어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6월 뉴욕 술집에서 한 여성이 구딩 주니어가 자신의 가슴을 움켜쥐었다고 주장하면서 성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그리고 지난주 검찰은 두 번째 여성이 2018년 10월에 쿠바 구딩 주니어가 첫 번째 여성과 비슷하게 자신을 성추행 했다고 밝혔다.

미국 여러 언론에 따르면 구딩 주니어를 성추행 혐의로 고발하기 위해 총 세 명의 여성이 추가로 나섰다.

이에 검찰은 쿠바 구딩 주니어는 아직 세 건의 새로운 사건에 대해 기소되지 않았지만, 그 여성들은 조사를 받고 있고 밝혔다.

구딩 주니어의 변호사인 마크 헬러는 그의 의뢰인이 처음 두 사건에서만 기소되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2018년 10월 혐의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마크 헬러는 “그녀는 그 일이 1년 전에 일어났다고 주장했는데 1년 동안 한 번도 이러한 일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았다. 그녀는 쿠바가 체포되었을 때 나서서 일방적으로 주장하고 있을 뿐이다.”라고 전하며 그녀의 말에는 신빙성이 없다고 전했다.

현재 여러 명의 여성들이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구딩 주니어는 처음부터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처음 기소된 사건에 대해서도 “당시 술집의 CCTV를 보면 그가 무죄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쿠바가 무죄라고 확신한다.”라며 무죄를 확신한다고 전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쿠바 구딩 주니어 #성추행 #기소 #고소 #미투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