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 , ‘People’이 선정한 2019년 가장 섹시한 남자- RNX tv

11월 12일(현지시간), 미국 매거진 ‘People’은 2019년 올해 가장 섹시한 남자로 존 레전드를 선정했다.

1985년 멜 깁슨이 처음으로 수상한 이후 2018년에는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수상했으며 존 레전드는 34번째 수상자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소식을 들은 레전드는 트위터를 통해 “무어라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다. 감사하다”고 말하며 이드리스 엘바의 뒤를 잇는 것이 당황스럽지만 나를 섹시하게 봐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감사한 마음으로 기꺼이 상을 받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의 아내인 모델 겸 배우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도 자신의 트위터에 “현재 살아있는 사람들 중 가장 섹시한 남자와 자고 있다”라며 위트있는 글로 축하의 메세지를 전했다.

레전드는 별도의 인터뷰에서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것이 기분 좋은 것이 사실이지만 많은 부담감이 드는것도 사실이다.”라고 고백했다.

레전드는 또 ‘People’을 통해 “기분은 좋았는데 부담스러웠고 동시에 조금 무섭기도 했다…. 모두들 내가 이 타이틀을 잡을 만큼 섹시하다고 생각할까?라며 겸손해했다.

한편 미국의 가수겸 작곡가인 존 레전드는 2001년 데뷔 후 2004년 정규1집 ‘Get Lifted’부터 2016년 정규 5집 ‘Darkness and Light’를 발매하는 동안 큰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세계적인 팝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존 레전드 #John Legend #People #가장 섹시한 남자 #크리시 타이겐 #Chrissy Teigen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