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록밴드 콜드플레이, 향후 2~3년 동안 투어 활동 금지 선언…이유는 환경 탓? – RNX tv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가 향후 2~3년 동안 투어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콜드플레이는 오늘(22일) 정오 8번째 정규앨범인 ‘Everyday Life’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15년 ‘A Head Full of Dreams’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그러나 지난 21일(현지시간) 리더인 크리스 마틴은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한동안 투어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크리스 마틴은 “환경을 보호하면서 투어를 지속 가능할 방법을 찾기 위해 앞으로 2~3년 정도 투어 공백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우리의 다음 투어는 친환경적인 최고의 투어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투어를 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그는 “우리 투어가 어떻게 적극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지는 시간을 두고 보고 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일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결정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 투어를 취소해 실망할 팬들을 위해 콜드플레이는 22일 요르단에서 일출과 일몰 시각에 공연을 한 후 이를 유튜브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콜드플레이 #록밴드 #환경 #친환경 #플라스틱 #오혐 #투어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