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 액션 영화 007 시리즈의 ‘007 노 타임 투 다이’, 티저 예고편 공개 – RNX tv

첩보 액션 영화인 007 시리즈의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공식 예고편에 앞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까지는 약 4개월이 남았지만 이미 촬영을 마친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4일(현지시간) 첫 번째 공식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에 앞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007 시리즈의 25번째 영화인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출연하는 마지막 007 시리즈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자메이카에서 MI6를 은퇴한 본드가 조용한 삶을 보내다가 오랜 친구의 부탁으로 한 과학자를 구출하기 위해 겪는 여러 고난을 그린 영화이다.

이 영화에는 다니엘 크레이크 외에도 랄프 파인즈, 나오미 해리스, 벤 위쇼, 제프리 라이트가 출연한다.

또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나이브스 아웃’의 공동 주연을 맡았던 배우 아나 드 아르마스도 함께 등장한다.

오스카상 수상자인 라미 말렉은 배역 이름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본드의 주요 적수로 등장해 맞붙게 될 예정이다.

한편,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내년인 2020년 4월 8일 북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제임스 본드 #007 #영화 #첩보 #액션 #다니엘 크레이그 #라미 말렉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