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플로리다 해군 기지, 총격 사건 발생…사상자 총격범 포함 11명 – RNX tv

미국 플로리다 해군 기지에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건은 지난 6일(현지시간) 해군 항공 기지 펜사콜라에서 발생했다.

미국 매체는 총격 용의자가 당시 경찰과 총격전을 벌이다 사망했다고 전했다.

또한 미 국방부 관계자들은 사망한 용의자가 사우디아라비아군의 훈련병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이번 총격으로 인해 용의자를 포함 4명이 사망했으며 7명이 다쳤다.

부상자 중에는 총격범과 교전을 벌인 경찰 2명도 포함된 것으로 파악되었으나 다행이 이 둘은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전했다.

당시 사건 수사관들은 이번 사건이 테러와 관련이 있는지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다양한 가능성을 두고 수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플로리다의 주지사 론 드샌티스는 “오늘은 아주 좋은 곳에 가기에는 어두운 날이다.”라며 이번 사건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했다.

한편, 이번 플로리다 해군 기자 총격은 하와이 진주만 해군 조선소에서 총격이 발생한지 이틀 만에 발생해 많은 사람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플로리다 #총격 #해군 기지 #사망 #부상 #총 #사건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