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티저 영상 공개…”짐 호퍼는 살아 있었다.” – RNX tv

1
5

넷플릭스가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이빗 하버 역의 ‘짐 호퍼’는 시즌 3에서 죽은 것으로 표현되었다. 그러나 예고편에서 호퍼는 살아 있고 건강한 것으로 보여지지만 러시아 감옥의 죄수인 것으로 나온다.

‘기묘한 이야기’의 제작자 ‘더퍼 형제’도 성명을 통해 호퍼의 복귀를 인정했다.

- Advertisement -

그들은 또한 시즌 4의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시즌 4의 방영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2020년 말이나 2021년 초에 방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퍼 형제는 “비록 그것이 ‘미국인(짐 호퍼)’에게는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그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러시아 캄차카의 눈 덮인 황무지에 갇혀서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또 다른 공포가 시작 될 것이다..”등등  새로운 이야기를 암시했다.

더퍼 형제는 또 “시즌4는 지난 시즌에서 볼 수 없었던 가장 무서운 시리즈가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될 예정으로 호퍼의 탈출 과정이 주요 내용으로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넷플릭스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짐 호퍼 #더퍼 형제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1 COMMENT

댓글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