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Swift, 유명 인사들이 깜짝 출연한 ‘You Need to Calm Down’ 뮤직 비디오 공개- RNX TV

테일러 스위프트가 유명 인사들이 깜짝 출연한 ‘You Need to Calm Down’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LGBTQ에 대한 많은 의미를 담고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6월 17일 공개되었으며,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카메오로 출연하였다.

이 유명인사들 중에는 엘렌 드제너러스, 라이언 레이놀즈, 레버른 콕스, 빌리 포터, 넷플릭스 예능 ‘큐어아이’의 출연진들이 있으며, 2014년 이후 테일러 스위프트와 불화가 많았던 케이티 페리가 깜짝 카메오로 등장했다.

이 둘은 영상 끝부분에서 포옹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며 오랜 불화를 공식적으로 종료시켰다.

‘You Need to Calm Down’은 스위프트가 6월 23일 발매 예정인 앨범 ‘Lover’의 두 번째 곡으로 미디어에서 LGBTQ의 대표성을 상징하는 단체인 GLAAD에 기부금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끝 부분에는 상원이 평등법을 지지해 주길 요구하는 청원서를 홍보했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Taylor Swift #You Need to Calm Down #LGBTQ #GLAAD #테일러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