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y Moore, 킬리만자로에 이어 Everest Climbing 성공- RNX TV

맨디 무어가 지난 23일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 트레킹 후 에베레스트 정상 등반에 성공했다.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인 35세의 맨디 무어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에 도착하기 위해 네팔 전역을 일주일 이상 여행했다.

그녀는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났으며, 유명한 등산가 멜리사 아노트가 이들을 이끌었다.

멜리사는 산소 공급을 위한 도구의 도움 없이 에베레스트산을 등반한 최초의 미국 여성으로서 그 칭호를 가지고 있다.

등반에 성공한 후 무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모든 압박의 숨결 속에서 나를 두렵게 하는 정신적인 것들로 힘들었지만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다. 이제 다시 견고한 지대로 돌아왔으니, 어서 집에 가서 마음을 추스려야겠다. 이 거대한 봉우리의 정상에 도착한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면 불가능 했을 것이다.”라며 자신의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맨디 무어는 지난해 킬리만자로를 등반한 이후 하이킹에 빠져든 것으로 알려졌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Mandy Moore #맨디무어 #에베레스트 #킬리만자로 #멜리사 아노트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