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버지니아 무차별 총격사건…12명 사망· 6명 부상- RNX TV

31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최소 1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

당초 AP, CNN 등 주요 외신 등은 사망자가 11명이라고 보도했으나 피해자중 1명이 추가로 사망하면서 사망자가 12명으로 늘었다.

또한 이날 용의자가 사망하면서 총기사고 관련 사망자는 총 13명이 됐다.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불만을 품은 공익근무요원으로 이날 오후 4시쯤 버지니아 비치 시립 빌딩에서 무차별적으로 총격을 가했다.

제임스 서베라 경찰서장에 따르면 용의자는 소음기가 장착된 45구경 권총으로 무장했으며 확장 탄창으로 권총을 계속 재장전하면서 건물을 돌아다니며 사람들을 쐈다.

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이중 경찰관 한 명도 총에 맞았으나 방탄조끼를 착용하고 있어 대행히 목숨을 건진 것으로 알려졌다.

용의자는 총격전 끝에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한편 보비 다이어 버지니아비치 시장은 기자회견에서 “오늘은 버지니아비치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날이다. 희생자들은 우리의 친구, 동료, 이웃이었다.”라며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버지니아 무차별 총격 #버지니아주 #제임스 서베라 경찰서장 #보비 다이어 버지니아비치 시장 #총격 #Virginia Beach #Shooting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