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때문에 무대 취소 했던 ‘Cardi B’, “다시는 성형 수술 안 할 것”- RNX TV

성형수술 때문에 무대를 취소 했던 미국 래퍼 카디 B가 다시는 성형 수술 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디 B는 운동을 하는 것으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나 6월 12일 그녀는 “난 지난 2주 동안 성형 수술 때문에 고생 했어. 다시는 수술을 받지 않을 거야.”라며 팬들에게 더 이상 성형수술을 하지 않겠다고 트위터를 통해 선언했다.

카디 B는 최근 지방흡입과 유방확대 수술로 인해 다수의 콘서트를 연기하거나 취소 할 수 밖에 없었다.

이에 많은 팬들의 그녀의 공연을 요구하자 6월 11일 인스타그램에 부은 발을 담은 동영상을 올리며 공연이 그녀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팬들에게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카디 B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돈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나 역시 쇼를 취소하는 것을 싫어한다.”라며 유감을 표시했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카디비 #Cardi B #성형수술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