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의 불화설 모락모락- RNX TV

영국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서로 사이가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신방성 있는 불화의 원인으로 윌리엄 왕자의 부인 케이트 미들턴과 해리왕자의 부인 메건 마크의 갈등이 원인인 것으로 영국 매체는 앞다투어 보도했다.

그러나 허프포스트를 통해 왕실의 기록원인 닉 불렌은 진짜 갈등의 원인은 왕자들 사이의 불화가 원인이며 실제로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싸우고 있다고 전하며 그것이 곧 욍세손비들끼리의 싸움이 원인이라고는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또 닉 불렌은 형제들의 불화의 본질에 대해 언급는 것을 피했으며 켄싱턴 궁의 대변인도 별다른 논평을 하지 않고 있다.

그동안 두 왕세손비의 이력은 영국 왕실을 여러번 당황하게 했다. 첫째 윌리엄 왕자의 부인 케이트 미들턴은 공식행사에서 치맛자락이 자주 들어올려져 왕실의 위엄을 추락시켰다. 조금만 신경 쓰면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이기에 본인이 즐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밖에 없었다.

이에 둘째 해리왕자의 부인 메건 마크는 배우 출신의 이혼녀에 혼열이며 성격 또한 까칠해서 영국 왕실이 관대하게 받아들이기에 큰 어려움이 있었다.

어쨋든 다이애나비 사이에서 태어난 이 각별한 두 형제가 다투고 있는 상황은 그동안 영국 왕실에서 볼 수 없었던 평범하지 못한 두 왕세손비의 역할이 한 몫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영국왕실 #윌리엄왕자 #해리왕자 #다이애나비 #케이트 미들턴 #메건 마크 #royal family #허프포스트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