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옛 연인 ‘빅 션’과 재결합하나??- RNX TV

미국 출신의 가수 겸 영화배우 ‘아리아나 그란데’와 악동 래퍼 ‘빅 션’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녹음실 밖에서 함께 목격되었다. 

지난 1일 TMZ에 따르면 그란데는 빅 션이 나타나기 전에 이미 그곳에 있었다고 보도했다. 

그란데는 개를 안고 있었고 두 사람은 션의 차에서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었으며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어디론가 떠났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그란데와 션이 다시 재결합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고 일부에서는 단순히 음악적 관계로 만났을 것이라고 재결합설을 일축 했다.

그란데와 빅션은 2015년 4월 헤어지지 전까지 거의 1년 동안 사귀었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또한 “Research” and “Best Mistake.”라는 곡에 협력했다

그란데는 자신의 히트곡인 “Thank U, Next”에 빅션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이 노래에서 그녀는 “나는 션과 끝장날 줄 알았는데, 그는 짝이 아니었다”고 노래했다. 그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노래에 담기도 했다.

한편 재결합설에 대해 그란데와 빅션은 현재까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Ariana Grande #Big Sean #Thank U Next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