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직켐 1위 임솔아 핫 인터뷰…”레이싱 모델에 대한 잘못된 인식 아쉬워”- RNX tv

지난 26일 ‘박선웅의 블루카펫 시즌2’에서는 레이싱모델 임솔아가 출연했다.

이날 박선웅은 “임소라 양에 대해 인터뷰전에 알아보았는데 레이싱모델 직켐 1등이더라. 조회수가 404만회던데 그 정도면 부산 울산 인구 합친 거 아닌가?”라며 굉장히 놀라워했다.

또한 박선웅은 임솔아를 국내뿐 아니라 “2017-2018 독일SM모터쇼 한국타이어 포즈모델, 2019도쿄 오토살롱 지텍, 2019중국 북경inno 등 해외 모델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임솔아는 레이싱모델이라는 직업에 대해 “좋게 봐주시는 분도 있지만 아직까지 ‘되게 쉽게 돈 번다’며 곱지 않은 시선으로 봐주시는 분도 있다.”라며 “모터쇼나 경기를 가면 본분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오래 서있어야 하기때문에 발이 성한데가 없다. 인식이 예전보다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한다.”라고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임솔아는 마지막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프로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 .앞으로 다양한 방면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 많은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박선웅의 블루카펫’은 강남 디마레 클리닉의 후원으로 RNX TV가 제작하며 종합 편집에는 (주)원탑 스튜디오가 참여하였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임솔아 #박선웅의블루카펫 #레이싱모델 #강남 디마레 클리닉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