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고등학교에서의 총격으로 2명 사망…’용의자 중태’- RNX tv

14일(현지시각) 캘리포니아 고등학교에서 총격으로 2명이 사망하고 총격범을 포함해 4명이 부상당했다.

이 사건은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리타에 있는 소거스(Saugus )고등학교에서 발생했다.

이 학교에는 약 2,300명의 학생이 있으며 로스앤젤레스에서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총격은 오전 8시에 처음 보고되었으며 CNN에 따르면 16세 여학생과 14세 남학생이 총격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로스앤젤레스 경찰은 “자신의 머리에 총을 쏜 용의자는 중태이다. 용의자는 아시아계 남성이고 총격일은 그의 16번째 생일이다.”고 덧붙였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고등학교에서 14일(현지시각) 발생한 총격으로 현재까지 2명이 사망하고, 용의자를 포함해 4명이 부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CNN과 워싱턴포스트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날 총격은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리타의 소거스 고등학교에서 발생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캘리포니아 고등학교 #소거스(Saugus )고등학교 #총격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