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의 코로나19 확진으로 파티에 함께 참석한 래퍼 드레이크도 감염 우려 – RNX tv

케빈 듀란트의 코로나19 확진으로 함께 파티에 함께 참석한 래퍼 드레이크도 감염 우려가 있어 검사에 들어갔다.

드레이크는 NBA 스타 케빈 듀란트가 코로나19 확진 환자라는 것을 알기 며칠 전에 캘리포니아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드레이크와 듀란트는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목격되었으며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다.

지난 17일(현지시간) 듀란트의 소속팀 브루클린 네츠에 의해 팀 내에 4명이 감염되었다고 공표되었다.

브루클린 네츠 측은 “4명의 선수는 모두 격리되었고 치료를 받고 있다. 모두들 몸조심해라. 우린 이겨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드레이크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자신의 저택에 스스로를 격리했다.

한편, 미국은 하루 사이 감염자가 2천 700명이 늘어났으며 사망자가 145명을 기록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드레이크 #케빈 듀란트 #코로나19 #감염 #검사 #NBA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