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타’ 케빈 듀란트,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케빈 외에도 같은 팀에 3명 더 확진 – RNX tv

NBA의 스타 선수인 케빈 듀란트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케빈 듀란트의 소속팀인 브루클린 네츠 지난 17일(현지시간) 팀 내에 선수 4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브루클린 네츠 측에서는 선수 4명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케빈 듀란트도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브루클린은 언론에는 확진자를 알리지 않았지만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들에게는 이 사실을 알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4명의 선수 중 1명만 증상이 나타났으며 3명은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4명의 선수는 모두 격리되었고 치료를 받고 있다. 모두들 몸조심해라. 우린 이겨낼 것이다.”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세계보건기구(WHO)가 확인한 코로나19 감염 사례는 18만 4000여 건이며, 17일 기준으로 미국의 사망자 수는 100명에 달한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케빈 듀란트 #NBA #농구 #선수 #스타 #코로나19 #감염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