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 새로운 TV 스트리밍 서비스 발표…”LG와 삼성 스마트 TV에도 출시될 예정”- RNX TV

0
4

지난 25일(현지시각) 애플은 쿠퍼 티노에 있는 스티브 잡스 (Steve Jobs) 극장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발표했다.

첫 번째 서비스는 애플 TV 채널이며, 두 번째 서비스는 애플 TV 플러스이다.

애플 TV 채널은 이미 케이블을 통해 갖고 있는 모든 콘텐츠 외에도 에픽스, HBO, 쇼타임, 스타즈 등을 제공한다.

- Advertisement -

애플 TV는 이미 사용자들이 자신의 케이블 공급자를 애플 TV 앱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서비스가 수정되었다.

CNBC를 통해 애플의 부사장 ‘피터 스턴’ (Peter Stern)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원하는 채널 만 지불 할 수있는 새로운 TV 환경을 설계했다”고 말하며 모든 것을 주문형으로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곧 나올 애플 TV플러스에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Amazing Stories’와 리즈 위더스푼, 제니퍼 애니스톤과 스티브 캐럴의 새 TV 시리즈 ‘The Morning Show’가 포함되어 있으며 오프라 윈프리의 다큐멘터리 두 편도 방영될 예정이다. 

애플 TV 채널과 새로운 애플 TV 플러스는 5 월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며 100 개국 이상에서 사용된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애플 #피터 스턴 #CNBC #애플TV채널 #애플TV 플러스 #Apple #
#TV Streaming Services #Apple TV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댓글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