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디바’ 휘트니 휴스턴, 월드 투어 시작 예고…휴스턴의 감동과 카리스마를 선사할 예정 – RNX tv

0
7

‘위대한 디바’로 전설이 된 휘트니 휴스턴의 홀로그램 월드 투어가 내년 1월에 시작할 예정이다.

지금은 고인이 휘트니 휴스턴의 모습을 ‘휘트니와 함께한 저녁’이라는 홀로그램 투어를 통해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홀로그램 월드 투어는 2020년 1월 멕시코에서 시작해 유럽과 북미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홀로그램 월드 투어 진행에 함께한 베이스 홀로그램 기업은 “휘트니 휴스턴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재능이었고, 그녀의 영향력과 예술성은 모든 경계를 초월했다.”라며 휘트니 휴스턴을 칭찬했다.

이어 “우리가 여기서 창조하고 있는 것은 그 마법을 포착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형태의 연극 콘서트 경험이다.”라며 이번 투어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가 공연을 했을 때, 그 카리스마와 감동의 비길 데 없는 수준이었다. 그것이 우리가 청중들에게 가져다줄 것이고, 이 프로젝트를 통해 그녀의 유산을 더하는 것을 도울 수 있게 된 것은 영광이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휘트니 휴스턴은 여러 히트곡을 발표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1980년대와 90년대를 풍미했다.

그 중 영화 주제가 ‘아이 윌 올웨이스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는 빌보드 차트에서 14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휘트니 휴스턴 #홀로그램 #투어 #디바 #콘서트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댓글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