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즈 맥고완, 나탈리 포트만의 오스카 의상에 쓴소리- RNX tv

배우 로즈 맥고완이 나탈리 포트만이 입은 오스카 의상을 질책했다. 

포트만은 지난 9일 오후(현지시간)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후보에 오르지 못한 몇몇 여성 감독들의 이름이 새겨진 디올 망토를 입었다. 

이를 두고 맥고완은 페이스북을 통해 “포트만이 오스카 후보에 오르지 못한 여성감독들과 많은 일을 하지 않았다.”고 비판하며 “네가 여성을 고용해서, 함께 일을 해야 한다거나, 지원을 해야 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챔피언인 척 행동하는 것은 그만하라.”라고 쓴소리를 퍼부었다.

그러면서 “나탈리 포트만과 같은 행동은 모욕적이지 않을 수 없다. 나는 그녀가 다른 여배우들처럼 행동하길 바란다.”라며 덧붙였다.

맥고완은 또 “넌 오랜 경력 동안 단 두 명의 여성 감독과 일했다.”라며 포트만의 가식적 행동을 비판했다. 

미국 영화매체 벌쳐(Vulture)에 따르면, 포트만은 겨우 세 명의 여성 영화 제작자들과 함께 일한것으로 전했다.

한편 맥고완의 비판의 목소리에 나탈리 포트만은 “다른 여성감독들과 일하려 노력은 했지만 프로젝트가 잘 되지 않았다. 또 여성 감독들과 일할 기회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라며 해명했다.

‘RNX news / tv’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 https://goo.gl/Gxm9Nd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 tv’ ☞ https://www.rnx.kr/

#로즈 맥고완 #나탈리 포트만 #2020 아카데미 #오스카 의상

[RNX news / tv] : [copyrightⓒ RNX news/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RNX news / tv
◈ https://www.rnx.kr
◈ https://twitter.com/rnx_tv
◈ e-mail : rnx2301@hanmail.net (취재 및 보도 요청)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