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Rihanna), 파리에서 브랜드 ‘펜티(Fenty)’ 선보이며 본격 스타트- RNX TV

리한나가 지난 22일 파리의 팝업 부티크에서 새로운 명품 패션 라인인 펜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팝가수에서 패션뷰티 사업가로 변신한 리한나는 LVMH그룹의 투자를 이끌어내며 LVMH 그룹에 소속된 브랜드를 이끄는 첫 흑인 여성 CEO로 거듭났다.

그녀는 참석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어떻게 영감을 얻게 되어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는지 말하며 “나는 강한 실루엣을 좋아했고, 여성들이 자신감이 생기도록 이 컬렉션에 도전하게 되었다.”라며 브랜드 펜티의 런칭 배경을 설명했다.

가격대는 대략 223달러에서 1230달러 정도이며 일반 대중은 5월 29일부터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리한나는 “여자는 이 지구의 중심이다. 우리는 독특하기도, 복잡하기도,연약하기도 하지만 Fenty는 우리의 모든 것들을 충족시킨다.”라며 “우리를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느낌을 완성하는 것이 급선무였다.”라고 설명했다.

‘RNX NEWS’ 유투브채널 구독하세요! Subscribe! 클릭! ☞ https://goo.gl/Gxm9Nd

#리한나 #Rihanna #펜티 #Fenty #LVMH그룹

NEWS의 또 다른 시작 ‘RNX NEWS’ Subscribe! 클릭! ☞ https://www.rnx.kr/

원본 바로가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